스킵 네비게이션

메인메뉴, 중간메뉴 생략하고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중간메뉴, 본문을 생략하고 하단메뉴및 연락처로 바로가기
닫기
회원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썬앳푸드(이하 "당사"라함)가 제공하고 S Diner card(이하 "에스다이너 카드" 또는 문맥에 따라 “멤버십 카드”라함)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와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에스다이너 카드 회원(이하 "회원"이라함)이란 에스다이너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해 당사의 약관을 승인하고 약관 제5조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에스다이너 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 ② 에스다이너 카드(이하 "카드" 또는 문맥에 따라 "에스다이너 카드" 또는 “멤버십 카드” 라함)란 당사가 매장에서 회원에게 발급되어 에스다이너 카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도록 사용 승인한 바코드 형태의 스티커(구 1828카드, 패밀리 카드, Sth 카드) 형태로 발급된 카드를 포함합니다.
  • ③에스다이너 카드 포인트(이하 "포인트"라함 )란 당사가 운영하는 브랜드에서 재화/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 ④썬앳푸드 가맹점(이하 "가맹점"라함)이란 당사와 영업 및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계약을 맺고 썬앳푸드 서비스를 공동 제공하기로 합의 한 영업점포를 말합니다. 추후 가맹점은 당사 및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서비스 계약 해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별도로 회원에게 고지 하되, 약관 변경 시 사전 7일 이전에 고지 합니다.
    - 썬앳푸드 영업점 및 가맹점 보기
  • ⑤ 제휴사란 썬앳푸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사와 계약하여 썬앳푸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 한 업체를 말합니다.
  • ⑥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이하 "서비스홈페이지" 이라함)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썬앳푸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당사의 인터넷 사이트를 말합니다. 이는 추후 당사와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별도로 회원에게 고지 합니다.
    - S Diner 홈페이지 보기
  • ⑦ 썬앳푸드 서비스(이하" 썬앳푸드 서비스"라함)란 당사와 가맹점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쿠폰 적립•사용, 포인트 적립•사용, 이벤트 참여 등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썬앳푸드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당사와 가맹점 사이에 체결된 썬앳푸드 서비스 제휴 계약의 약정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추후 썬앳푸드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 당사 및 가맹점은 본 약관 제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단, 썬앳푸드 가맹점의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⑧고객의 기념일(이하 “기념일”라함)란 고객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입력한 생일, 결혼기념일, 원데이 스페셜의 날짜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 ① 본 약관의 내용은 당사의 서비스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썬앳푸드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② 본 약관은 썬앳푸드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③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당사가 운영하는 썬앳푸드 멤버쉽 홈페이지(www.sdinercard.co.kr)에 우선 고지 하며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홈페이지 안내
  • -e-mail 통보
  • -휴대폰 단문메시지 (SMS)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영업점 및 가맹점 내 게시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 ④ 당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단, 고객이 수신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는 정보성 이메일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이메일 발송시점에 가입된 고객 모두에게 발송됩니다.
  • ⑤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⑥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 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⑦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4조 (썬앳푸드 서비스 개요)
  • ①당사와 가맹점이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썬앳푸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적립 서비스
      회원은 당사와 가맹점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 구입시 또는 이벤트 등에 의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당사 및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은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2) 사용 서비스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당사 영업점 또는 가맹점에서 지정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카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3) 쿠폰 및 혜택 서비스
      회원은 적립된 멤버십 쿠폰 및 혜택을 사용하여 당사 영업접 또는 가맹점에서 지정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쿠폰 및 혜택을 사용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카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4) 기타 서비스
      당사와 가맹점은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자세한 썬앳푸드 서비스 내용은 당사가 운영하는 에스다이너 카드 홈페이지(www.sdinercard.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②본 약관 제 5조 ① 항에서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시 당사의 멤버십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사에서 정하는 별도의 약관에 대한 동의 및 개인정보 취급 방침(‘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등)등 추가 등록 절차를 완료하여야 서비스 홈페이지 이용 및 ①항에 명시된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은 하였으나 카드를 발급 등록 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에 에스다이너 카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③회원에게 제공되는 썬앳푸드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이나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와 제휴사는 본 약관 제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제휴사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제외 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과 카드

제5조 (회원가입과 카드 발급)
  • ①회원 가입은 에스다이너 카드 홈페이지의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에서 정한 서비스 홈페이지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등)’에 동의, 그리고 카드 등록을 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이 제한되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②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 신청이 있는 경우 당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후 고객에게 회원 자격을 부여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이 부여된 고객은 당사로부터 가입 완료 공지를 받은 시점부터 회원으로서의 지위를 취득하고 카드를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등록절차는 반드시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하셔야 효력이 발생합니다. 또한, 회원가입과 재발급 절차 시 고객확인을 위해서 본인 인증을 요구 할 수 있으며, 고객님께 요청 드린 본인 인증 정보는 성함을 제외하고 당사가 보관하지 않습니다.
  • ③고객은 당사 영업점 또는 가맹점에서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에스다이너 카드만을 우선 발급받을 수 있으나,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지 않고 카드만 우선 수령한 고객이 정상적인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서는 본조 ① 항에 명시된 방법으로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④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6조 (카드 이용 및 관리)
  • ①회원이 썬앳푸드 서비스를 당사 영업점과 가맹점에서 이용하고자 할 경우,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당사 영업점과 가맹점은 미성년자 여부나 본인 확인 등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때 회원에게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요청을 있을 경우 요청에 응해야 정상적이고 원활한 썬앳푸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②회원이 에스다이너 카드의 카드의 혜택 및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카드를 반드시 소지하고 제시하여야 다른 신분증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단, ‘에스다이너 카드를 제시한다’함은 카드를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보여주는 행위, 카드를 단말기에 읽히는 행위, 카드 번호를 입력하는 행위 등 포인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썬앳푸드로부터 적법하게 인정된 회원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③카드는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제3자에게 임의적으로 대여 사용하게 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④카드 및 포인트 조회를 위해 관련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원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 되거나 비밀번호가 유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당해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당사나 가맹점에 즉시 통지하여야 하며, 재발급 시에는 아무런 조건 없이 썬앳푸드 브랜드의 매장을 방문하셔서 재발급을 요청하시면 바로 재발급 해드립니다.
  • ⑤당사나 가맹점은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④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회원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당사나 가맹점은 회원이 본 조 제④항에 따른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 ①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②회원탈퇴는 탈퇴 신청일을 기준으로 온라인에서 제반 절차를 거쳐 탈퇴할 수 있으며, 탈퇴시 회원의 모든 정보와 누적포인트는 회원탈퇴 신청일을 기준으로 자동 소멸되며 회원의 재가입에 따른 기존의 회원정보 및 포인트는 신규가입회원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 ③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3)호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 1)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한 경우
    • 2) 회원이 당사나 가맹점 또는 타 회원의 동의 없이 정당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부정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임의로 포인트나 카드 등 썬앳푸드 제반 관련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 4) 다른 회원의 당사나 가맹점의 서비스홈페이지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5) 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2회이상) 반복해 당사 및 가맹점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 6) 당사의 서비스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7) 기타 본 약관이 규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 8) 포인트 적립이나, 사용에 있어서 시스템 상의 문제를 인지하였으나 이를 고지하지 아니하고 3회 이상 반복하여 불법적으로 포인트를 이동, 적립, 사용할 경우
  • ④본 조 제 ③ 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당사로부터 해당 사유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계속하여 정상적인 썬앳푸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⑤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③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에는 당사는 유예기간을 갖지 않고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되며 모든 포인트가 즉시 소멸됩니다.
    • 2)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당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기 썬앳푸드 서비스와 관련된 권리나 의무 및 포인트는 당해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 ⑥본 조 제①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③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 1)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본 약관 제16 조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 자격이 상실 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후 썬앳푸드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제8조 (휴면고객 관리)
  • ①회사는 회원이 12개월 이상 1. S Diner 적립 및 사용 하지 않음2. S Diner 홈페이지 개인정보수정을 하지 않음1, 2중 하나 혹은 그 이상에 해당되면(이하 S Diner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아래와 같이 제한/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②12개월 이상 S Diner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휴면계정으로 지정되며 이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1주일 전 휴면계정 지정에 대한 안내문(전자우편)을 통지}
  • ③5년 동안 S Diner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전자우편)을 상실 30일전 안내문(전자우편)을 통지하고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제3장 포인트 및 쿠폰

    제9조 (포인트 적립)
    • ①포인트는 회원이 당사 영업점이나 가맹점에서 판매 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당사와 가맹점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 ②당사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당사 영업점이나 가맹점의 약정 고지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포인트를 산청, 부여합니다. 포인트는 상품/서비스의 구입/이용 시 결제금액의 1,000원당 1점씩 썬앳푸드 멤버십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 ③포인트는 식사 금액의 총 합계(부가세 포함)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가용화 되는 즉시부터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가용화 되어 사용 가능한 포인트는 당사의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④당사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매월 두번째 화요일에 식사를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는 더블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더블포인트는 상품/서비스의 구입/이용 시 결제금액의 1,000원당 1점씩 부여 받은 포인트의 2배로 적립됩니다.
    • ⑤당사의 멤버십 회원으로 지정한 기념일 당일에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는 기념일 당일 방문에 따른 더블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됩니다. 이때 멤버십 쿠폰을 사용하셔야 만 더블포인트는 적립되며, 더블포인트는 기념일 별로 1 회만 적립됩니다. 또한, 기념일 쿠폰 사용 및 기념일에 따른 더블포인트를 적립 받으신 이후에는 날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⑥ 포인트 적립은 영수증1장당 1개의 에스다이너 카드로만 가능하며, 당일 멤버십 카드 소지 시 즉시 가능합니다.
    • ⑦ 멤버십 카드 미 소지의 경우
      • 1) 핸드폰번호 조회를 통한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 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핸드폰번호 조회는 캐셔에서 고객이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 2) 계산시 포인트적립 password를 부여받아 적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적립 password는 고객이 당일 계산시 현장에서 요청하여야만 발급되며, 발급받은 포인트 적립 password는 에스다이너카드 홈페이지에서 10일 이내에 직접 입력하여야만 유효한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⑧본 조 제②항에 따라 산정 부여 되거나 이벤트로 인한 추가 적립되는 포인트 중 소수점 이하의 단위는 절사 되고, 당사 영업점이나 가맹점이 별도로 정한 상품/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현금이나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썬앳푸드 포인트, 제휴포인트 또는 제휴상품, 쿠폰 등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포인트 적립률이 적용 되거나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포인트가 적립 되지 않은 상품 또는 결제 수단임을 별도로 구매 또는 결제 시 안내 합니다.
    • ⑨본 조 제②항의 경우 회원이 상품/서비스에 대해 현금 또는 신용 카드로 결제를 한 후 썬앳푸드 멤버십 카드와 기존 제휴사 멤버십 카드 또는 기타의 제휴카드나 할인카드를 제시하고 이중 포인트 누적 또는 이중 할인요구 등을 했을 때 당사 및 가맹점은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은 당사 및 가맹점의 요구에 따라 하나의 포인트제도 또는 할인제도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단, 당사나 가맹점의 중복 할인 서비스 또는 적립서비스 등을 개발해 별도로 허용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⑩포인트 적립은 상품/서비스를 구입 즉시 요청 해 적립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당사나 가맹점이 공식적으로 허용한 기한이 있는 경우 회원은 본인의 구매내역에 한하여 그 기간 내 구매가 이루어진 영업점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함으로써 소급하여 적립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당사나 가맹점은 내부정책에 따라 포인트 소급 적립 청구 기간 변경이 가능하고 경우에 따라 회원의 소급 청구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⑪포인트 적립률 및 기준은 당사와 가맹점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기준이 변경되는 경우 당사나 가맹점은 제3조에서 정한 방법을 통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공지합니다.
    제10조 (포인트 사용)
    • ①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하고 반드시 카드를 발급 등록 및 소유해야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의 소멸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하 "가용포인트” 또는 문맥에 따라 “누적포인트”라 함)에서 중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 ②일정이상의 누적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당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사용 가능합니다.
    • ③ 누적포인트로 당사의 식사를 희망하는 경우, 당사 영업점 및 가맹점의 기준에 따라 제공하는 한도만큼 즉시 사용 가능하며, 브랜드별 포인트에 따른 메뉴 중 제외메뉴에 한해서는 제공이 불가합니다. 단, 당일 적립하여 발생한 포인트는 당일에 사용할 수 없으며, 에스다이너 카드를 소지하여야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 ④당사는 본 약관 제 3조에 정해진 바에 따른 약관 개정을 통하여 환산 비율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환산비율은 장래에 적립되는 포인트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⑤포인트 사용은 타 할인카드, 쿠폰, 포인트 메뉴, 기념일 혜택, 프로모션 메뉴와는 중복사용 불가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1테이블 당 1개의 멤버십카드에만 적립 가능합니다.
    • • ⑥당사와 가맹점은 별도로 사용 가능 최저 포인트 및 포인트 사용 단위를 정하며 이는 당사 및 가맹점의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 또는 가맹점 매장 내 고시(구두안내포함)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 됩니다. 현재 당사 와 가맹점에서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잔여 사용 가능 포인트가 최소 50P 이상이어야 하며 이 조건을 충족할 경우 각 당사 및 가맹점에서 아래 사용 가능 단위에 맞춰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포인트는 나누어 사용이 불가합니다.
      (예:1회에 300P 가능하나 1회에 150P와 150P로 나누어 사용은 불가합니다.)
      - 브랜드별 포인트 사용 가능 단위 보기
    • ⑦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⑧적립된 포인트 이상의 포인트 사용은 불가하며 만약, 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포인트가 0 포인트가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⑨ 회원이 당사 영업점이나 가맹점에서 판매 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당사와 가맹점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한 모든 포인트는 당사의 정책상 12월 24일, 25일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11조 (쿠폰 적립 및 사용)
    • ①쿠폰은 회원에게 당사의 본사, 영업점, 가맹점에서 멤버십 카드에 적립하거나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 진행시 이메일로 발송되는 온라인 쿠폰, 그리고 제휴를 통한 쿠폰 등과 관련된 쿠폰을 말합니다.
    • ②당사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 주문 혹은 서비스를 받기 전에 멤버십 카드를 제시를 하여야 쿠폰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쿠폰은 S Diner VIP, S Diner Plus, S Diner의 각 등급에 따라 차별화 된 쿠폰을 적립받게 됩니다.
    • ③각 등급별로 제공되는 혜택과 제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멤버십 등급별 제공 혜택 및 제약사항
    • ④당사의 회원을 대상으로 적립되는 기념일 쿠폰은 고객이 지정한 생일, 결혼기념일, 원데이 스페셜로 지정한 날짜에 사용 가능한 쿠폰이 적립 되며, 생일은 실제의 생일로서 양력과 음력으로 구분하여 지정가능하며, 결혼기념일은 실제의 결혼기념일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생일과 결혼기념일을 제외한 날과 12월24일, 12월 25일은 원데이 스페셜로 지정이 불가합니다. 만약 원데이 스페셜에 경우 해당 날짜가 지정이 되어있더라도 사용 전에는 날짜 변경이 가능하므로, 생일 및 결혼 기념일에 12월 24일, 12월 25일이 해당되어 있을 경우, 그 날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⑤쿠폰의 사용은 영수증 1장당 테이블 및 일행당 1개의 멤버십쿠폰 혹은 타쿠폰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당일 멤버십 카드 소지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⑥멤버십 혜택으로 적립되는 모든 기념일 쿠폰과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시 발행되는 쿠폰, 제휴 쿠폰은 모두 중복사용이 불가하며, 포인트 메뉴, 프로모션 메뉴, 타 할인카드, 타 쿠폰과 모두 중복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⑦멤버십 카드 미 소지의 경우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재발급을 요청하면 발급되며, 재발급 받은 카드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⑧회원에게 당사의 본사, 영업점, 가맹점에서 멤버십 카드에 적립하거나 프로모션 혹은 이벤트 진행 시 이메일로 발송되는 온라인 쿠폰, 그리고 제휴를 통한 쿠폰 등 모든 쿠폰은 당사의 정책상 매년 12월 24일, 25일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12조 (이벤트 포인트 및 서비스 연계 전환 불가)

    당사와 가맹점 및 브랜드별 이벤트성으로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했거나 제공하고 있는 포인트 또는 적립금은 본 멤버십 서비스와는 별개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당해 회원이 당사와 가맹점의 기존 멤버십 회원으로서 이벤트성으로 제공받아 보유한 포인트 또는 적립금은 이벤트 조건에 따라 별도로 정한 정책에 따라 사용 가능하며, 멤버십 포인트와 별개로 사용 및 운영됩니다.

    제13조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 ①적립된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당사나 해당 가맹점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나 해당 가맹점은 회원의 정정 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 ②포인트는 카드 발행일의 당해 년도 최초 적립된 시점부터 2년이며, 매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누적포인트는 이월되지 않고 먼저 적립된 년도 포인트부터 자동 소멸됩니다. 당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의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7일전에 e-mail을 발송합니다. 또 회원은 당사 서비스홈페이지에서 해당월 소멸 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조치합니다.
    • ③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당사나 가맹점의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당사나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 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 ④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취소 또는 복원됩니다.
    • ⑤당사는 포인트 제도를 임의로 변경할 수 있고, 그에 따른 포인트의 소멸도 있을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 약관 제3조 제③항에 규정된 통지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14조 (회원탈퇴 및 포인트 처리)
    • ①본 약관 제7조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의 누적포인트는 회원탈퇴 신청일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4장 개인정보 보호

    제15조 (개인정보 수집)
    • ①당사와 가맹점은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제공하거나 썬앳푸드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개인정보 뿐만 아니라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 회원이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를 수시로 수집 저장 할 수 있으며 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서비스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 취급 방침 '에 따릅니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 서비스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②당사와 제휴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 취급 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을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③당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회원의 이름, 휴대폰 번호, 전자우편 주소, 생일, 결혼기념일, 원데이 스페셜, 성별 등 회원 가입신청서 상 기재된 정보와 회원의 포인트 이용을 위해 당사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입력한 성향 정보등 입니다.
    • ④회원은 당사나 가맹점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나 가맹점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와 가맹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 ①당사와 가맹점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되어 제공하는 경우
      •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4)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5) 당사 또는 가맹점과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당사, 인수당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 ②당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가맹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3조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회원이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썬앳푸드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①당사와 가맹점은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당사와 가맹점은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하며,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당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 ③위 ①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2)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18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 ①회원은 회원탈퇴를 통해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당사와 가맹점은 제 16조 제③항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②회원은 당사나 가맹점이 고지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당사나 가맹점에 대하여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처리 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③당사와 가맹점은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①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 조 제②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제18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 ①회원은 회원탈퇴를 통해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당사와 가맹점은 제16조 제③항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②회원은 당사나 가맹점이 고지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당사나 가맹점에 대하여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처리 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③당사와 가맹점은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①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 조 제②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 당사와 가맹점은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업체의 세부내용은 당사나 제휴사의 서비스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개인정보 관리)
    • ①당사와 가맹점은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각 사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해 관리합니다.
    • ②당사와 가맹점은 회원이 안심하고 썬앳푸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제5장 썬앳푸드 홈페이지

    제21조 (썬앳푸드 홈페이지 개요)
    • ①당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썬앳푸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본 약관 제3조 ③항의 서비스홈페이지 중 멤버십 서비스 관련 전용 홈페이지 www.sdinercard.co.kr (이하 "에스다이너 카드 홈페이지” 또는 문맥에 따라 “멤버십 홈페이지"라고 칭함) 및 m.sdiner.co.kr(이하 "에스다이너 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문맥에 따라 "멤버십 모바일 홈페이지"라고 칭함) 을 운영하며 본 약관 제21조부터31조까지 중 제24조, 제29조 및 제30조를 제외한 나머지 조항은 회원이 에스다이너 카드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적용 되는 조항으로 한정합니다.
    • ②멤버십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당사가 정한 별도의 가입 절차에 따라 본 약관 제 3조 ③항에 명시된 서비스홈페이지에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22조 (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 및 이용)
    • ①당사는 썬앳푸드홈페이지와 에스다이너 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회원에 대한 포인트 적립/사용 조회 및 개인정보 변경, 이벤트 참여 등 썬앳푸드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 2) 기타 당사가 정하는 업무
    • ②본 약관 제5조에 제2항에 따라 당사는 회원이 가입 한 이후부터 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23조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 ①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4) 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5) 기타 국가 비상 사태 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②당사는 본 조 제 ① 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당사는 e-mail 또는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제24조 (회원 ID & Password)
    • ①당사는 서비스를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를 회원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통합하여 하나의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아이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홈페이지는 당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를 이용 시에는 당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는 등의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②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④당사나 가맹점은 각 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한 데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 ②회원은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로 하여금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④당사는 본 약관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⑤당사는 게시된 내용을 게시물의 동일성을 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이동시킬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다음의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 2)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3) 당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이나 용량을 초과한 경우
      •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6) 탈퇴자가 게시한 게시물
      •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제26조 (당사의 의무)
    • ① 당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본 약관 제 22조 ①항에 근거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해당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②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련 하여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준수합니다.
    • ③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④당사가 제공하는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당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당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예측이 가능한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 ⑤당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27조 (회원의 의무)
    •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 - 당사에서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 - 당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거나 제3자의 명예 손상 및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 시스템 상의 오류를 인지하여, 이를 당사에 고지하지 아니하고, 3회 이상 반복하여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위.
    제28조 (Web site연결과 당사의 책임)
    •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와 다른 Website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 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당사는 회원과 당해 Website 간의 이루어지는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 ①당사와 제휴사가 회원에게 썬앳푸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썬앳푸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②당사 및 제휴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영리목적의 광고성 e-mail 및 SMS, DM를 발송하거나 별도의 안내 권유 전화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이 명백히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할 경우 당사는 이를 즉시 중지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재화/용역에 대하여「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③당사는 본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 (썬앳푸드 서비스 이용책임)
    • 회원은 당사와 제휴사의 적법한 권한 있는 자로부터 구체적으로 명시적인 사전 서면 승인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썬앳푸드 서비스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상품/서비스를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1조 (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 ①당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②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단,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 합니다.
    • ③당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9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6장 기타

    제32조 (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 종료)
    • ①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 ②썬앳푸드 홈페이지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영업점 및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기타 썬앳푸드 서비스 혜택을 받지 못하며, 통지일 시점에서 기 적립된 포인트는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포인트 소멸일")까지 본 약관과 당사 또는 가맹점이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포인트 소멸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됩니다.
    제33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4조 (면책조항)
    • ①당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썬앳푸드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썬앳푸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당사는 회원이 썬앳푸드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당사는 회원이 썬앳푸드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당사는 썬앳푸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⑥ 당사가 회원님의 혜택에 대하여 정책상 e-mail 통보가 원칙이며,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 홈페이지 내 게시 등으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합니다. 이 경우,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단, 고객이 수신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는 정보성 이메일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이메일 발송시점에 가입된 고객 모두에게 발송됩니다.
    제35조 (준거법 및 합의 관할)
    • ①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②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이 약관은 2015년 3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이달의 sday
매월 두번째 화요일에 방문하시면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드등록
  • 포인트조회
  • 정보수정
  • 포인트혜택